런닝맨 이광수 이선빈 열애설로 시작한 오프닝

리뷰와 정보/TV2019. 1. 14. 12:3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런닝맨에서 뒤늦게? 공개된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설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런닝맨도 제가 꼭 보는 예능 중 하나인데 글로 쓸만한 주제가 아니라서 안썼었는데 ㅎㅎ 이번에 이광수와 이선빈 열애설로 인해 글을 쓰게 되네요.



2019년 1월 13일 방송된 런닝맨은 기자회견 모습으로 오프닝을 시작했습니다.


연초부터 열애설로 화제가 됐던 이광수가 등장합니다.


센터 자리에 추천되는 이광수 ㅋㅋ

"내가 왜 센터야!! 센터 앉아본 적이 없는데"

화를 내봅니다만.. ㅋㅋ


9년간 센터에 앉은 적이 없다는 광수는 ㅋㅋ 결국 (부담스러운) 센터 자리에 앉게됩니다.


말이 많은 광수인데 정적이 흐릅니다.. ㅋㅋ


이 때 하하가 "네 맞습니다. 사귑니다"라고 하네요 ㅋㅋ

광수의 최측근이라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에 대해 알고 있나봐요.


런닝맨 오프닝인데 ㅋㅋ 열애 심경을 듣는 자리로 변해버렸습니다.


이광수는 자신의 열애 기사를 보고. 런닝맨 촬영날인 월요일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ㅋㅋ


홀로 짓궃은 형들과 맞서기를 하는 이광수.. ㅋㅋ

기자회견까지 ㅜㅜ


열애 심경을 물어보니 이광수는 수줍게 "고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광수가 설명을 자세히 해주지 않아서 주위에서 질문이 폭발합니다.


"한 명씩 공격 드루와!!!"ㅋㅋ 화내는 광수


전소민이 사랑의 오작교래요.

자세히 말은 안했는데 전소민이 이광수에게 이선빈의 전화번호를 알려줬겠죠?


왕코 지석진은 100일날 뭐했냐고 물어봅니다. ㅋㅋ


"사실 둘 다 그런 걸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라네요.


앞으로의 계획도 물어봤는데 사실 이 오프닝에서 이광수가 긴장을 많이해서 그런지 딱히 이선빈과의 연애에 대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어쨋든.. 사귀는 건 맞나 보더라구요.


이광수의 열애성 오프닝은 여기서 끝~ 행복하세요~



관련 글

배우 이선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서초구에 위치한 어느 빌라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 566화(56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