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승윤 매니저와 함께 안내용 프로필 작성

리뷰와 정보/TV2019. 1. 13. 13:0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전참시 방송에서 공개된 자연인? 이승윤의 프로필 작성기를 보겠습니다.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이 어느 카페에 들려 컴퓨터로 프로필 문서?를 작성 하려고 합니다. 매니저가 컴퓨터를 잘하지 못한다고 큰 틀만 잡아놨다면서 화면을 보여주세요.


1장이 아니고 여러 장으로 구성된 이승윤을 잘 설명해주는 내용을 만들어왔습니다.


상당히 잘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이승윤도 놀라더라구요. "이걸 니가 만들었다고?"


업체에 맡길 수도 있었지만 이승윤와 직접 이야기하면서 프로필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는 100점짜리 매니저 강현석


이승윤의 예전에 측정한 키가 171인데 실제로는 169.3cm라고 합니다. 이승윤이 깔끔하게 170cm로 하자고 하니.. 매니저는 솔직하게 169.3으로 적자고 합니다. 보통 이승윤의 의견에 동의하는 편인데 이 부분에선 물러서지 않네요.


알고보니 신체 프로필부터 정직하게 적으면 나머지 부분의 신뢰성이 올라갈 것으로 생각되서 그랬다고 해요.


매니저가 이승윤에게 특기가 뭔지 물었는데 알고보니 이승윤은 정말 팔색조인 것 같습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불쇼?도 했네요.


입으로 김국진을 들어올리기도 했습니다. ㄷㄷ 이빨 빠지는 거 아니에요? 절대 따라하지 맙시다 ㅜㅜ


무도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여러 드라마에서 헬스트레이너 역도 했더라구요 ㅋㅋ 생각해보니 어디서든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매니저는 작품PD들이 이승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멘트까지 준비해왔습니다.


성실함! <나는 자연인이다> 7년 근속 MC!

진정한 자연인으로 거듭난 극 자연주의 MC!

전 연령층에 사랑 받으며 4070 세대의 아이돌 등극!


ㅋㅋ 멘트도 잘 적었어요.


매니저의 꼼꼼함에 모두가 감탄합니다.


이승윤은 매니저가 작성한 프로필을 보더니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이 프로필 덕분에 바빠질 것 같대요 ㅎㅎ


이승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매니저도 좋아합니다. 이승윤이 사실 도시?에서 하는 프로그램은 최근부터 참여한 전참시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이 프로필로 인해 도시방송을 많이 하게 됐으면 하고 바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좋은 반응들이 벌써부터 생기고 있습니다.

장수 프로그램은 출발! 비디오 여행에 섭외가 됐대요~


한 번 들어가면 몇 년이상 일을 하게 된대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관련 글

이승윤이 프로필 사진 찍은 스튜디오 위치와 정보

전참시 박성광 송이매니저 동반 광고를 찍다

참고

2019년 1월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6화(3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