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정영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트에선 연애의맛에 새롭게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정영주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방송에서 공개된 정영주의 집입니다. 신축 아파트처럼 보입니다.


침실모습입니다. 블라인드가 쳐져 있어 어둡게 나오네요.


정영주가 김성원과 소개팅하는 당일 아침의 모습입니다. 오전8시이고 평소보다 조금 이르게 일어난 거라고 하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평범해보이는 거실입니다. 거실 창문 쪽에 작은 책상?이 있습니다. 저기 앉아서 창 밖의 풍경을 보는 것 같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뮤지컬 배우라서 샵에서 다른 사람이 해주는 화장을 보통 받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만나기 위해 화장과 같은 꾸미는 것을 해본지가 너무 오래됐다고 하네요.


거실과 주방 사이에서 입고 나갈 옷을 고르는 중입니다.


이 각도에선 주방이 보입니다. 주방도 깔끔해 보입니다.


핑크와 회색 체크무늬의 코트를 골랐습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굽이 높은 구두가 많이 보이네요.



부동산 정보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사는 집은

경기도 삼송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방송에서 공개된대로 삼송동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12년에 입주를 시작한 600여 세대가 사는 규모가 좀 되는 아파트입니다. 올해 입주 8년차네요.


정영주는 33평 평수

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 3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정영주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33평 평수의

매매가는 약 5.3억원, 전세가는 약 3.7억원입니다.


경기도 삼송동 지역의 아파트는 처음 리뷰해보네요. 매매/전월세 그래프를 보니 계속 시세가 오르고 있습니다.

위치로 보면 서울의 중심부에서 벗어난 위치이나 3호선 삼송역에서 가깝고 여러 개발 호재가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14화(1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