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3 배우 정준 소개팅녀 김유지와 첫만남(나이 직업)

리뷰와 정보/TV2019. 10. 25. 09:5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연애의맛 시즌3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10월 10일에 방송 예정이었는데 2주가 연기되어서 어제 방송되더라구요 ㅎㅎ

무려 2시간에 가까운 시간동안 방송이 됐습니다. 연애의맛 시즌3에 처음 등장한 배우 정준과 그의 소개팅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배우 정준에 대해 몰랐는데 아역 배우 출신으로.. 90년대에 유명한 배우였나봐요.

 

과거 경력을 보니.. 영화와 드라마 모두 여러 경력이 있습니다. 근데 근래 들어서는 배우 활동이 뜸했네요.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33XXXXX17800#tv

배우 정준의 요청으로 첫 만남은 공항에서 시작됐습니다. 외국에서 사업을 하는 것 같은데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습니다. 아마 장거리 비행을 해야해서 옷을 간편하게 입고 온 것 같긴한데요... ㅎㅎ;;; 첫 만남에 이래도 되나 싶네요.

공항 한 편에서 기다리고 있는 그녀를 만났습니다. 제작진이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지 않아 이리저리 돌아다녔네요.

이번 시즌3에서는 소개팅녀의 얼굴을 바로 보여줬습니다. 여자분은 옷을 아주 깔끔하게 잘 입고 오셨네요.

여자분이 키가 크신 것 같더라구요. 힐을 신었긴 하지만 정준이랑 키가 비슷합니다.

처음에 정준의 의상만 보고 좀 그랬는데 말하는거 보면 상당히 자상하더라구요.

소개팅녀의 이름은 김유지라고 합니다. 이름이 공개되는 순간이에요. 그런데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는 물어보지 않았습니다.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서울?로 가려고 합니다. 미리 설치된 엄청난 카메라의 숫자에 놀라는 중입니다. ㄷㄷ

 

정준이 공항에서 보자고 한 이유는.. 귀국 후에 홀로타는 버스 안의 공허함 때문에 그랬다고 하네요. 공항에 누군가가 마중나와서 버스타고 가면서 같이 이야기를 하고 싶었던 거죠.

버스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운전 면허증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습니다. 정준이 면허증딴지 20년 정도 된 것 같다고 하자.. 나이가 몇살인지 궁금해합니다. 정준은 1979년생으로 2019년 올해 나이가 41살이네요!

 

그런데 여기서도 김유지의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20대 중반 정도 되어 보입니다. 그렇다면 15살 정도 나이차이가 나는 것인데요 다음주에 공개되지 않을까요?

정준이 말을 잘 하는 편입니다.ㅎㅎ

배가 고파서 고기를 많이 먹고 싶다는 김유지의 말에 중국식 탕수육인 꿔바로우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 김유지는 먹어본 꿔바로우 중에 제일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정준은 공항에 나와준 게 고마워서 미리 선물을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향수를 준비해왔는데 김유지가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정준이 옷만 조금 더 잘 입고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ㅎㅎ 다행히 첫 만남은 무난무난했던 것 같습니다. 김유지의 나이와 직업, 정준이 하는 사업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앞으로의 방송에서 공개되겠죠?

 

김유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역도요정 김복주 드라마에서 리듬체조부원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직업이.. 배우라고 해야할까요? 

 

 

 

관련 글

김유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uzgie/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녀와 첫 만남 결과는?

연애의맛3 강두(송영식) 소개팅녀와 첫 만남!

연애의맛3 배우 박진우 소개팅녀와 첫 만남(김정원 직업)

참고

2019년 10월 24일 방송된 연애의맛 시즌3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