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야구장에서 연애 시작 선언~!

카테고리 없음2019. 7. 12. 10:5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연애 공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야구장입니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시구, 시타를 하게 됐네요.

LG 트윈스를 응원하러 나왔습니다.


오창석이 시구를 할 예정입니다.


이채은은 여기서 대기중이에요 ㅎ


그라운드에서 바이크를 타면서 인사를 합니다. ㅎㅎ


관객들에게 인사도 열심히 하구요~


아나운서가 급.. 질문을 합니다.

가상연애인지 실제 연인인지 물어보네요.


오창석은

얼마 전부터 실제로 만나게 됐다고 숨김없이 말해버립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공개 연애를 선언했네요.

아아 커플의 연애 시작일은 2019년 6월 24일입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뉴스가 핫했군요.


이제 시구와 시타를 할 차례입니다.


오창석이.. ㅋㅋ 손가락 하트로 신호를 줍니다.


그런데.. 공이 사구입니다. 몸에 맞았어요.

영상을 자세히 보니.. 무릎에 맞은 것 같기는 않고 앞 허벅지에 맞은 것 같네요.

다행입니다.


깜짝 놀라서 달려오는 오창석.. 


당근 뉴스에도 떴었네요.. ㅎㅎ


근데 다행히 이채은이 크게 다치진 않았습니다.


사랑은 성공.. 시구는 실패.. ㅋㅋ



관련글

연애의맛 오창석 소개팅녀 이채은과 첫맛남 순간!(인스타)

연애의맛 배우 오창석 강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연애의맛 시즌2 이형철 소개팅녀 이름과 직업 공개(신주리 인스타)



참고

2019년 7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8화(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