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3 오상진 김소영 부부 한강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서울메이트3에서 공개된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어제였습니다.

새롭게 출발을 시작한 서울메이트3의 첫 방송일이었습니다.

이번 시즌의 호스트는 4명인데 호스트가 쏵 바꼈네요.


왼쪽부터 붐, 유라, 이규한, 오상진입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신혼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서울메이트 처음으로 부부 호스트라고 하네요 ㅎㅎ


거실 모습입니다. 이 각도에선 좀 작게 보이네요.


이렇게 보면 거실이 좀 더 넓어 보이죠?


오상진이 피규어를 아주 좋아하나봐요 ㅎㅎ


집 안보다 집 밖에 더 좋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다름아닌 한강 뷰 때문이었습니다. 우와.. 막히는 것 하나 없이 한강과 밤섬이 보이네요.


침실에서 바로 한강이 보입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을 보니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아요.


이 방은 메이트 방으로 쓸건가봐요.

메이트 들을 위해 이불을 새로 사왔습니다.


주방도 넓고 요리하기 아주 좋게 되어있습니다. 굳


넓은 주방 식탁도 있어요.

집에 찾아 올 게스트들을 위해 준비를 하는 모습이에요.


넓은 서재도 있어요~



서울메이트3에서 최초로 공개된 오상진과 김소영의 아파트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신축 아파트라고 생각했는데 2000년 초반에 지어진 1동으로 이루어진 아파트네요.

그래도 역세권이고 한강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너무 좋아 보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5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드레스룸도 따로 있어요.


위 사진에는 발코니가 많이 있지만 오상진이 사는 집은 발코니 확장이 되어 있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60평 정도 되는 대형평수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4.5억원 전세가 8억원입니다.

대형 평수라 고가의 가격이며 전세가와는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그런데 과거 거래된 가격을 보면.. 편차가 상당히 심합니다.

2013년 즈음에 8억원에 산 사람은 대박이겠네요.



관련 글

시청하는 법

서울메이트는 tvN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2월 4일 방송되 tvN 서울메이트2 9회(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