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생각 배우 우현 조련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feat.아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개성파 배우 우현의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N 예능 애들생각에 조련 우현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우현, 조련 부부가 둘 다 배우네요.

이름도 외자로 독특합니다.

배우 우현은 성이 , 이름이 이며

조련은 성이 , 이름이 인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부부가 사는 집입니다.


현관쪽 모습입니다. 우현의 아들입니다!


우현의 아들 우준서는 지금의 우현과는 달리 훈남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19살 고3인 것 같더라구요. 사춘기 고민으로 잘 생겨지고 싶다라는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들은 방에 와서도 거울을 보며 외모 관리를 합니다.


책상에 앉아서도 외모 관리를 합니다. 훈남 이미지죠?


방에서 철봉도 하며 외모 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주방에선 엄마 조련이 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방이 시원시원해 보이죠? 넓으니까 좋아보이네요.


엄마가 아들을 위해 진수성찬을 차렸습니다.


그런데 아들은 몸무게가 54Kg이라며 51Kg까지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겠다고 합니다. ㅜㅜ


먹이려는 자와 먹지 않으려는 자 ㄷㄷ


아들이 코 성형을 정말 하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아빠 우현의 입장에 더 공감?하는 편입니다.

아들이 딱히 성형을 해야할 정도도 아닌 것 같고 성형을 한다고 그 문제가 해결될 것 같지 않아요. 끊임없이 성형을 하게 될 것이고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코 성형도 보형물?을 넣으면 계속 관리를 해줘야하고 부작용에 시달려야 하잖아요.



코 성형을 한 광희를 보면 드는 생각인데 시간이 흐를 수록 인상이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아요.


성형을 하게되면 되돌릴 수 없는데 아들의 입장이 너무 확고합니다..

정말 난감하네요.


배우 우현 조련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우현 가족이 사는 집은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드레스룸도 따로 있네요.

평수로 따지면 48평 정도 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4.65억원, 전세가 3.8억원입니다.

시세 그래프를 보면 분양가가 상당히 비쌌던 것 같습니다.

만약 이 아파트를 분양받았다면 그 손실이 상상을 초월했겠네요.


시간이 꽤 흐른 지금은 전세가가 많이 올라 전세가와 매매가가 비슷합니다.


애들생각 시청하는 법

애들생각은 tvN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5월 14일 방송된 tvN 애들생각 6화(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