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이현네 친정 나들이(feat.친동생 공개)

리뷰와 정보/TV2019. 1. 29. 07:1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소이현의 친동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1월 28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소이현의 친동생 조우리가 공가됐습니다. 소이현의 본명이 조우정 이었네요 ㅎㅎ 소이현의 부모님이 최근에 남양주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되서 겸사겸사해서 소이현과 여동생이 부모님 집에 모이게 된거죠.


소이현보다 2살 어린 동생이라고 합니다. 소이현이 1984년생으로 36살이니 여동생은 34살이겠네요.


동생이 소이현보다 2살 어리지만 훨씬 일찍 결혼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도 크네요 ㅎ


아버지는 딸이 집에 오자마자 딸을 챙깁니다. ㅎㅎ;


소이현과 여동생이 키도 비슷하고 체형도 비슷하고 목소리도 비슷합니다. 그런데 얼굴이 닮은 것 같지는 않은데 ㅎㅎ;; 복붙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사위인 인교진도 이 집은 처음 오는 거래요. 새 아파트 같아 보이는데 넓고 좋네요.


아이들이 자주 놀러와 아이를 위한 놀이방도 따로 있습니다.


소이현의 여동생이 자세히 나온 사진이에요.


조금 기다리니 여동생의 남편이 도착합니다. 인교진보다 항렬은 손아래지만 나이는 더 많다고 합니다. 이현네 부모님이 처음에는? 동생의 결혼을 많이 반대했다고 합니다. ㄷㄷ


알콜러버 소이현은 매복주의 향을 맡아 봅니다.


진품이래요 ㅋㅋ


술을 한 잔 먹고는 술이 쫙쫙 들어간다고 하네요.



소이현 소주 광고 하나 안들어오나요? ㅎㅎ 들어오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80회(80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