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수 윤혜원 대구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이 사는 대구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류승수가 대구에 있는 아내 윤혜원을 만나기 위해 기차를 타고 동대구역에 도착했습니다.


아내가 가져온 차를 타고 아내의 집으로 갑니다~


아내가 살고 있는 집의 모습입니다. 아파트 같습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알고보니 아내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아내의 부모님도 같이 살고 있네요.


류승수의 딸 사진입니다! 아내 분이 미인인데.. 남편을 닮았습니다~!! 헉~ 눈이 꼭 닮은 것 같아요.


류승수가 벌떡 일어나 인사를 합니다. 장인 어른이 집에 왔기 때문이죠.


배우 박근형을 닮은 호랑이 장인입니다. 화나면 무섭대요 ㄷㄷ. 딸만 5명인 아내의 대학교때 통금시간이 저녁 8시였다고 합니다.


장인어른과의 어색한 분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류승수가 비장의 아이템을 꺼냅니다. 홍삼인데요 PPL 같지는 않고 류승수가 개인적으로 준비한 것 같네요. 겨우 제품명이 나오는 화면을 찍었습니다. 홍삼톤 골드라고 되어있습니다.


찾아보니 정관장 홍삼톤골드 제품이네요~!

40ml 30포 기준으로 약 12~14만원 정도 합니다.




공식몰 https://www.kgcshop.co.kr/shop/goodsView?itemId=1215 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홍삼을 따주는 류승수. 딸랑딸랑 거리는 모습이지만 보기가 좋네요 ㅎ


상다리가 휘어지게 푸짐한 저녁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류승수와 아내. 그리고 장인, 장모님. 딸. 이렇게 다 함께 맛있게 저녁을 먹습니다.


김을 좋아하는 류승수. 그의 딸도 김을 좋아하네요 ㅋㅋ


밥을 먹으면서 입덧에 대한 내용이 나왔는데 아내가 현재 임신 14주차라고 합니다. 내년에 나율이의 동생이 생긴대요~!!


대구에 있는 침실 모습입니다. 이 방이 상당히 넓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침실 사진입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피곤해하는 류승수~!!



부동산 정보

류승수와 아내의 대구집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방송에서 봤듯이 아주 깔끔하게 생긴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2008년에 준공된 아파트로 올해 입주 11년차입니다. 최고층은 26층으로 꽤 높네요.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의 대구집은 166타입인 것 같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50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넓게 분포한 발코니가 눈에 띄네요.

가장 왼쪽의 길다란 침실이 류승수 부부의 침실 같습니다.


시세를 보겠습니다.


166타입의 매매가는 11.2~11.9억원 전세가는 6.9~7.2억원입니다.




대구 집값도 생각보다 엄청 비싸네요.

관련 글

배우 류승수 윤혜원 서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동상이몽 윤혜원 류승수 부부가 플리마켓을 연 이유


참고

2018년 9월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동영상 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