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채리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 룰라의 멤버 채리나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8월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나르샤, 김지현, 채리나를 데리고 어딘가로 갔습니다.

신기하게도 모두 다 결혼 3년차입니다.(이상민 빼고..)


몰랐는데 채리나는 야구 코치 박용근과 결혼을 했었네요. 결혼 3년차 부부라고 합니다.


채리나의 집은 한적하고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은지 얼마 안 된 새 건물 같네요. 아주 깔끔합니다.


집들이 선물을 가지고 집에 입장하고 있습니다.


집의 모습입니다. 3층짜리 건물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지하1층에는 작은 주차장이 있구요.


작은 정원도 있습니다. ㅎㅎ

거실 모습입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자연이 가까이에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채리나의 반려견 박영순을 부러워 하는 그녀들..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도 깔끔하고 요리하기 편할 것 같네요.


2층도 보겠습니다.


2층에 침실이 있고 텔레비젼도 있습니다.


이 각도에서 보면 좀 더 넓어 보이네요.


2층에 침실 옆에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1층 현관 모습입니다.


1층에 꽤 큰 크기의 마당이 있습니다.


다 같이 야외 식탁에서 물회와 이상민이 만든 치차론(돼지껍질을 튀긴 멕시코 간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동산 정보

채리나 박용근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어느 타운하우스입니다.




아직 여기 타운하우스 전체가 건설되진 않아 추가로 분양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용인 동네에서 살고 있습니다.


A, B, C, D타입이 존재하는데 채리나, 박용근 부부는 B타입에서 거주하는 것 같습니다.


1층 평면도 입니다. 거실, 주방 화장실이 있습니다.


2층 평면도 입니다. 방2개와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3층 평면도 입니다. 넓은 방 1개와 발코니가 있습니다.


미우새 방송에서는 이 3층이 공개되진 않았으나 3층 발코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현재 매매가는 6억원 초반으로 추정됩니다.



참고

2018년 8월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