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맛집 바르다 김선생 철판제육덮밥, 콩국수 리뷰 및 후기

리뷰와 정보/맛집2018. 8. 12. 18:3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수역 근처에 있는 바르다 김선생에서 철판제육덮밥과 콩국수 먹은 후기, 리뷰 남깁니다.



가게 정보


바르다김선생 이수점은 이수역 13번, 1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작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가게가 넓지는 않으나 깔끔해서 간단히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에 적혀있는 말입니다. 바르다 김선생의 마음가짐 이라네요.


메뉴표입니다. 가격이 비싸지는 않습니다.


메뉴표2입니다. 여기 메뉴표에는 라볶이도 보이네요.

저는 철판 제육 덮밥(7,800원)바른 콩국수(7,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생수가 아닌 곡차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고소한 맛이 납니다.


20분 정도 기다리니 콩국수와 철판 제육 덮밥이 나왔습니다. 새하얀 콩국수 사진입니다. 간을 할 수 있게 따로 소금도 조금 나옵니다.


콩국수를 자주 먹다보니 콩국수에 관심이 좀 가네요. 바르다 김선생에서 사용한 면은 소면인 것 같습니다.


철판 제육 덮밥도 비슷한 시간에 나왔습니다.


다 먹고 난 다음에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후기 및 평가

가게가 작긴 하지만 깔끔해서 첫 인상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보통 가격입니다.
콩국수는 깊은 고소한 맛이 안나고 약간 싱거운 맛이었습니다. 콩국수는 보통 중면을 사용하는데 여기 가게는 소면을 사용하더라구요. 제가 근래에 콩국수를 좀 자주 먹다보니 소면보다는 중면이 좀 더 낫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콩국수가 약간 싱거운 것 같지는 했지만 맛이 없는 것은 아니라 다 먹었습니다.
철판 제육 덮밥은 그냥 무난무난 합니다. 생각보다 조금 짜고.. 조금 매콤합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좀 부적절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간단하게 밥 해결하기에는 괜찮습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5점 만점에 4.0점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