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로키 티어2 만들다

게임2018. 6. 20. 23:1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좀 전에.. 로키를 티어2로 승급 시켰습니다~ 그 내용 기록으로 남깁니다.



무기 20강 만드는데 고생좀 했습니다 ㅜㅜ 생데(생체 데이터)도 부족하고.. 장비강화키트도 부족했습니다. 로키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같은 스토리 영웅?이 아니기에 강화나 진급에 필요한 재료가 1/2이 아닙니다. 그래서 더 고생을 했네요.


그래서 필요 재료가 1/2이 아닌 영웅의 승급은 보통 티어2 승급권을 써서 해주면 좋습니다.




다행히 이벤트로 받은 티어2 승급권이 2개나 있습니다. 선택을 클릭합니다.


모든 무기 20강, 6성 6마스터리 상태면 승급권을 이용해서 승급을 할 수 있습니다. 승급권만 필요하고 다른 재료는 전혀 들지 않습니다.

드디어 승급했습니다 ㅜㅜ 강력한 유니버셜 슈퍼빌런 티어2 영웅을 드디어 얻게 되네요. 




일반 얼라이언스 배틀, 극한 얼라이언스 배틀, 섀도우 렌드에서 유니버셜 타입은 귀합니다. 로키 유니폼 사기 전에 유니버셜 슈퍼빌런인 울트론을 키워봤지만.. 그냥 그렇습니다. 샤론이나 아이언맨(인피니티워 유니폼)처럼 강력한 맛이 없기에.. 얼라이언스 배틀에서 힘을 발휘하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로키를 키워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셜 영웅(슈퍼빌런말고..)도 필요한데 토르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볼 때 수정 모으신 초보자 분들은 이번 유니폼 할인 기간 때 로키(라그나로크 유니폼), 토르(라그나로크 유니폼or 인피니티 워 유니폼)을 우선순위로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