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고기굽는 기계는 어디 제품? 홈에이스 통돌이(통도리)

리뷰와 정보/제품2018. 6. 19. 09:5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방송된 동상이몽(2018년 6월 18일 방송분)을 보는데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저녁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아주 눈에 띄는 제품이 보이더라구요.

먼저 사진으로 보실까요?



사진 보기

바로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이렇게 원통 처럼 생긴 통에 먼저 고기를 탈탈 털어 넣습니다.


소금도 넣어줍니다.


후추도 후추후추 넣어줍니다.


잘라진 고기가 잘 들어가있네요. 이것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채소는 양파를 넣은 것 같습니다. 대박..


버튼을 누르면 원통이 돌아갑니다. 원통 가열은.. 가스레인지의 불로 합니다.




원 통에다가 고기를 넣기만 하면 원통이 드럼 세탁기처럼 천천히 돌아가면서 고기가 구워지는 방식입니다.


기름 튀길 걱정 없이 다 구어진 고기를 그냥 그릇에다가 옮기면 됩니다. 우와.. 너무 편할 것 같네요.


고기가 정말 잘 구워지지 않았나요?? 대박 제품 같네요..

그런데 이걸 바비큐(바베큐)라고 하나요? ㅎㅎ


바비큐 양념 부추도 만들어서~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ㅜㅜ 맛있겠네요.


제품 정보

동상이몽에서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쓴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품 이름이.. 통돌이(통도리)입니다.




위 사진처럼 통이 돌아가면서 사방에서 열을 받아서 구워지는 방식입니다. 정말 좋은 방법 같습니다.


외국 제품이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주)홈에이스에서 만든 국산 제품이네요.

제품에 henz tongdori라고 되어있는데 이렇게로는 검색이 안되네요.

홈에이스 통돌이 오븐 HT-2000이 공식 이름같은데 이 것도 검색이 잘 안되네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제품의 퀄리티는 모르겠지만

가격이 약 13만원인 것으로 보아.. 비싼만큼 꼼꼼하게 만들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아래의 11번가 링크에서 제품 설명을 볼 수 있고 구입도 할 수 있습니다.





더 싼 가격이 없을까 해서 다나와에서도 검색을 해봤습니다.
아래의 3개 결과밖에 안나오는데 13.3만원이 최저가네요.

통돌이오븐/무선오븐/자동오븐/회전오븐/같이삽시다오븐 으로 검색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http://search.danawa.com/dsearch.php?k1=%ED%86%B5%EB%8F%8C%EC%9D%B4+%EC%98%A4%EB%B8%90&module=goods&act=dispMain)


왜.. 공식 제품 이름으로는 검색이 안되게 해놓으셨나요 ㅜㅜ

홈에이스 통돌이 오븐도 추가됐으면 검색이 쉬웠을텐데.. 아쉽네요.





제조사 홈에이스 공식 홈페이지

홈에이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동상이몽2의 효과로 접속자가 몰려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안됐었는데 지금은 다시 되네요.


홈에이스 공식홈에 있는 통돌이 오븐 사용방법 영상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동작하는지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기름도 자동으로 빠집니다.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강경준 장신영 신혼집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신혼집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장신영 강경준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성동구 성수동 중앙하이츠빌


강경준 장신영 식탁 소파 제품 정보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쓰는 식탁, 소파 어디 제품?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