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마퓨파) 티어2선택권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게임2018. 6. 15. 13:3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로비 뽑은 이유

어제 출석체크 보상으로 받은 티어-2 선택권으로 어떤 영웅을 고를까 고민하다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를 뽑았습니다. 신고라 혹은 로비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티어-2선택권으로 가장 추천하는 영웅은 슈리인 것 같은데 저는 이미 다른 계정에서 슈리를 선택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스피드 영웅인 슈리도 그럭저럭 쓸만은 한데 유니폼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딜이 안나오더라구요. 여러가지 영웅을 플레이 해보는 게 목표이므로..  이번에는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를 뽑아봤습니다.


사진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를 뽑은 슈리는 이미 플레이 해봤다는 것도 있고 나머지 이유는 로비가 유니버셜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마퓨파를 조금 하신 분들이면 유니버셜 타입의 영웅이 가장 보기 힘든 것을 알 것입니다. 섀도우랜드에서나 얼라이언스 배틀에서 유니버셜 타입의 영웅이나 슈퍼빌런이 필요하기 때문에 유니버셜 타입이 영웅도 키워놔야 합니다.


티어2 선택권으로 로비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티어2선택권으로 캐릭터를 받으면 6성 6마에 모든 무기가 20강으로 강화되어 있습니다! 로비의 경우 스토리임무에서 생체 데이터를 구하지 못해 무기 강화를 하려고 했다면 힘들었을 겁니다.


후기

섀도우렌드 7층에서 로비로 플레이해봤습니다. 3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무적, 논타겟 등의 효과로 계속 적의 공격을 안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로비도 딜이 조금 안나와서 그냥은 아깝게 7층을 못 깨더라구요. 다른 영웅의 리더스킬로 에너지 공격력 20% 향상 버프를 받고 나서야.. 겨우 깼습니다.


로비도.. 뭐 엄청나게 좋은 영웅은 아니지만.. 여러 영웅들이 필요한 마퓨파 게임에선 뽑아도..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습니다. 로비 말고 슈리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슈리는 스피드 타입이니 자신이 가진 영웅들의 타입이 적절하게 있는지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저같은 초보분들이라면 블래스트 영웅이 제일 많고 나머지는.. 유니버셜, 컴뱃, 스피드 영웅은 허수아비 같은 약한 영웅일 것입니다.. ㅜㅜ


참고로 슈리는 로비와 달리 유니폼이 존재하며, 슈리가 유니폼을 입으면.. 로비보다 더 쌥니다. (로비는 유니폼이 없어서 더 쌔질 수 없음)

초보자의 경우 토르(라그나로크 or 인피니티워 유니폼)이 있으면 같은 유니버셜 영웅 타입인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보다 다른 것을 뽑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피드 영웅인 슈리나 컴뱃 빌런인 스커지를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각자의 상황을 잘 판단해서.. 가장 효율이 높은 선택을 해야 게임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