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은지 집 오피스텔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요즘 잘 나가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놀면 뭐하니에서 이은지를 처음보지 않았나 싶은데 참 잘해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이은지가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이은지의 프로필을 보면 1992년 생으로 2021년 올해 30살입니다. 빠른 나이군요~

생각보다 동안입니다.

부캐1: 춤 잘하는 길은지

부캐2: 아이돌 따라쟁이 손민수

부캐3: 49세 최란 이모

로 활동중입니다.. ㅎㅎㅎ

아침부터 햇살이 아주 잘 들어오네요. 남향인가요?

이제 자취 7개월차 새내기입니다.

저에게 친숙한 원룸입니다. 아주 흔한 구조의 오피스텔 원룸이에요.

이 정도 사이즈는 실평수 4평 정도 됩니다.

작지만 주방도 잘 구비되어 있네요.

택시기사를 하는 이은지의 아버지가.. 인천에서 서울까지? 출퇴근을 시켜줬습니다.

그런데 이은지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일이 많아지다보니 인천에서 서울 마포구까지 매번 출퇴근 하기가 힘들어서 서울에서 자취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은지의 집에서 보이는 밖 풍경이 공개됐습니다.

이은지가 키우는 식물? 마리모?도 나왔어요.

공처럼 생겼습니다.

아크 이름은.. 성동구의 고급 아파트 아크로서울포레스트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거기 들어갈 목표로 ㅎㅎㅎ

일어나자마자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그리고는 바로 낮술을 하더라구요 ㅋㅋ 맥주와 카스텔라

부캐 남친인 쿨제이도 영상도 잠깐 나왔는데 웃기네요 ㅋㅋ

부캐로 외출을 하면 사람들이 엄청 호응을 잘해주더라구요. 요즘 대세가 맞긴 맞나봐요.

 

 

 

개그우먼 이은지가 사는 원룸 집은

2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에서 아주 가까운 오피스텔입니다.

 

2004년에 준공된 오피스텔이라 연식이 좀 됩니다.

이은지가 사는 집은 살짝 리모델링이 한 번 된 것 같아요.

마치 새 집 같네요.

 

평면도입니다. 방1개/ 화장실 1개가 있습니다.

실제 평수는 보니 전용 면적으로 10평정도 된다고 나오네요? 흠;;

생각보다 큰 집입니다. 수치로만 보면 평범한 원룸의 1.5~2배 정도 되는 크기에요.

이 정도면 방이 따로 있을만한 크기인데.. 이상하네요 흠..

 

매매가는 2.2~2.3억정도 하며

월세는 보증금 1천에 월세 75입니다.

 

개그우먼 이은지 앞으로 더 잘될 것 같아요~

 

관련 글

이은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6KxFzwY0D8-lhcUns-Y5w

 

은지랑

비즈니스 메일 eunjirang@sandbox.co.kr instagram happy._.ej

www.youtube.com

참고

2021년 10월 8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