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안소희 집 아파트 위치 어디?(언니 유튜브)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원더걸스의 멤버로 유명한 소희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안소희가 있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일어나자마자 안약을 넣습니다. 렌즈를 안끼는 것 같은데 이게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소파에 앉아 멍 때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올해로 혼자 산지 7년차인 소희. 작년 연말에 이사를 와서.. 이사온지 2개월 됐다고 하네요 ㅎㅎ

채광이 너무 좋은 거실입니다. 소파 뒤에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

부엌도 깔끔합니다.

잘 정리된 것을 보고 헨리가 소희같은 집이다 라고 하니 소희가 좋아하네요 ㅎㅎ

침실도 ㅎㅎ 깔끔

깨끗한 옷 방에 들어가면 기분이 좋거든요!

건강식으로 아침을 만들어 먹더라구요 ㅎㅎ

아침 먹는데 무려 1시간이 걸렸습니다.

요즘 약과에 꽂혔대요 ㅎㅎ

자동차는 아우디 A5라고 합니다. 

몇년식 모델인지는 모르겠으나 2021년식 모델은 6800만원 정도 하네요.

운동을 무려 2탐이나 뛰더라구요 ㅎㅎㅎ

운동 후 저녁에는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친언니와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희가 사는 집은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약 40평대의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17억원, 전세가는 10~12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안소희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soheean/

 

안소희 유튜브: www.youtube.com/channel/UC9Ozb41qlL1CTnlsaxmKaGw

 

안소희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참고

2020년 2월 5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