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들기름 볶음밥 황금레시피(김동준)

리뷰와 정보/레시피2021. 1. 8. 10:1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광장에서 소개된 들기름 볶음밥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촬영이 끝난 후.. 백종원이 만들어줬다는 들기름 볶음밥. 그 맛이 기억에 남아 김동준이.. 아침밥으로 들기름 볶음밥을 하려고 하네요 ㅎㅎ 계란, 들기름, 간장, 대파만 있으면 됩니다!

 

 

팬에 들기름을 충분히 넣어줍니다.

동준이가 정말 강추합니다 ㅋㅋ

들기름의 연기가 살짝 오를 때 달걀을 풀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몽글몽글 해집니다.

아차.. 대파도 들어가는군요 ㅎㅎ

백종원이 말하길 들기름 볶음밥의 하이라이트는..

들기름이 열 받았을 때 조선간장을 만나는 거라고 합니다.

노트에 메모합시다.. ㅋㅋ

그리고 밥을 잘 볶아주면 끝입니다.

하트모양 볶음밥이 완성됐습니다!

자기가 만들어놓고 ㅋㅋ 너무 좋아하네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지아 씨도.. 정말 감탄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간단한 요리이므로.. ㅎㅎ 저도 조만간 만들어봐야겠어요.

 

 

참고

2021년 1월 7일 SBS 맛남의 광장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