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집 공개(몽마르뜨 공원 토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가수 카이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소 카이가 나혼자산다 스튜디오를 찾아왔습니다. ㅎㅎ 카이는 1994년생(27살 나이)이며 키가 180cm라고 합니다. 위 사진으로 보면 키가 정말 180cm정도 되어보입니다. 기안84랑 키가 비슷하네요.

이제 겨우 혼자산 지 4개월 정도 됐다고 합니다. 그동안 숙소생활을 계속하다가 27살의 나이에 인생 첫 독립을 했습니다.

숙소 생활만 10년 넘게 했다고 합니다. ㄷㄷ

카이는 여덟 살때부터 춤을 췄는데 당시에는 발레랑 재즈를 췄다고 하네요.

정말 연예인 집이구나 할 정도로 깔끔하고 넓은 집이 펼쳐집니다. ㅎㅎ

거실 옆에는 넓은 주방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도화지라고 합니다. ㅎㅎ 흰색과 검은색의 조화네요.

거실의 넓은 소파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문도 손잡이가 없고 티가 잘 나게 되어있습니다.

역시나 흰색과 검은색으로 되어있는 침실입니다. ㅎㅎ 엄청 넓은 것 같아요.

드레스룸이 2개라고 합니다. 상의 저장하는 드레스룸 하나, 하의를 저장하는 드레스룸 하나 이렇게 2개입니다.

서재도 정말 넓습니다. ㅎㅎ 

일어나자마자 안경을 씁니다. 눈이 조금 나쁜 편이라고 하네요.

 

렌즈 착용하고 외출 준비를 합니다.

집 근처 공원에서 토끼를 보면서 힐링을 했습니다. ㅎㅎ

 

 

엑소 카이는 사생팬들로부터 사생활 침해를 겪고하고 있어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카이가 산책간 집 근처 공원이 몽마르뜨 공원이기에

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 빌라에서 살고 있는게 아닌가 추측합니다.

 

 

관련 글

카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kdlin/

참고

2020년 11월 20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