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손담비 집 아파트 위치 어디?(한남동)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손담비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손담비가 출연했습니다. 힐을 신고 왔지만 키가 크네요. ㅎㅎ

손담비는 자취 12년차라고 합니다. 3번의 이사를 거쳐 지금 집에 왔는데 여기서 3년 반 정도 살았대요 ㅎㅎ

여기는 거실인데요, 집이 정사각형이 아닌 좀 독특한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마치 복층집처럼 높은 천장으로 되어있네요.

여기는 주방입니다. ㅎㅎ 넓어요.

여긴 손담비의 침실입니다. 침대가 좀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컴퓨터도 여기 있는데 아이맥을 쓰네요.

절친이자.. 같은 동네에 사는 배우 정려원씨가 그려준 그림이래요. 우와~

향수도 많고 신발도 많습니다.

거실이 생각보다 크네요.

손담비의 집에는 반려묘 2마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화가 에곤 실레를 너무 좋아해서 이름을 딴 러시안 블루 에곤입니다.

뭉크를 좋아해서 이름을 뭉크로 지근 먼치킨도 있어요. ㅎㅎ 먼치킨은 다리가 짧은 종인 것 같더라구요.

 

 

더덕, 유산균, 꿀, 우유를 넣고 갈아서 더덕 쥬스를 만들어 먹더라구요.

더덕 쥬스가 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아침마다 3~4개월 마시고.. 1~2개월은 쉬어줘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오잉 왜 그렇지..

아침으로는 사과 두 쪽과 더덕 주스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더덕 주스가 제대로 안갈렸다고 하네요.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절친 임수향은.. 손담비가 요리도 못하고.. 칼질도.. 가위질도 못한다고 합니다. 손을 잘 못쓴대요 ㅋㅋ 여기서 슬슬 허당끼가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손담비의 쌩얼도 공개가 됐는데 피부가 정말 좋으시네요.

현관 모습인데 좀 특이하네요. 거실보다 살짝 낮네요.

스쿠터 타는 것을 좋아한다는 손담비 ㅎㅎ 4~5년 정도 탔다고 합니다.

한남동 거리를 질주?하는 손담비.. 그런데 잘 가다가 풀썩 쓰러지더라구요.. ㅋㅋ;;;

다들 손담비가 갑자기 넘어져서 놀랐어요.

 

스쿠터를 타고 어디가나 했더니.. 정려원의 집에 가서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해주더라구요. 정려원이 촬영 때문에 집을 비워서 집사 품앗이를 했다고 합니다. 서로의 집이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바쁠 때 서로 도와주나봐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손담비의 집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입니다.

 

이 동네에 연예인들이 많이 살기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고급 빌라가 많은데, 사생활 보호 때문에 연예인들이 여기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

손담비가 사는 집은 1층에 1명씩 살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가 더 좋습니다.

 

 

손담비가 사는 집의 평수는 약 47평 정도 됩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어요.

 

이 집의 매매가는 약 14억원, 전세가는 7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나혼자산다 배우 임수향 집/아파트 공개

나혼자산다 정려원 완성된 집 공개와 김장(feat.박나래)

나혼자산다 박나래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월 10일 MBC 나혼자산다 328화(32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