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숙행 이종현 대구콘서트(상견례?)

리뷰와 정보/TV2019. 8. 16. 10:3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대구콘서트에서 만난 숙행과 이종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종현이 대구콘서트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한손엔 꽃다발, 나머지 한 손에는 짐을 한가득 끌고 오네요.

대기실은 순식간에 미스트롯 아수라장?이 됩니다. ㅋㅋ

이종현은 떡이랑 식혜를 준비해왔습니다. 직접 만든 배도라지청도 모든 멤버에게 주네요 ㅋㅋ 숙행한테 주는게 크기가 제일 큽니다.

미스트롯 멤버들이 이종현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여자가 너무 많아서 당황한 이종현은 물만 마시네요 ㅋㅋ

ㅋㅋㅋ

숙행이 이종현의 부모님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이종현의 고향이 대구였군요. 그래서 대구에 살고 있는 이종현의 부모님도 이 콘서트에 초대한 것 같습니다.

3,200석은 금방 자리가 다 찼다고 하네요. 무대 앞 VIP석 3자리는 이종현과 부모님 자리입니다. 앉자마자 숙행 응원을 합니다. ㅋㅋ

송가인이 먼저 공연을 하네요.

뒤에 숙행도 나와서 멋지게 공연을 합니다. 이종현의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네요.

콘서트가 끝나고 이종현의 부모님은 숙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었네요 ㅎㅎ 이종현이 숙행을 기다렸다가 같이 갑니다. 숙행은 선물을 챙겨왔네요.

 

숙행과 시부모님이 정식으로 만나는 순간입니다. 미스트롯 싸인 CD도 주고 ㅎㅎ 광주에 계신 숙행의 아버지가 준비해주신 영광 굴비도 드립니다.

 

 

이종현의 부모님은 숙행을 엄청 예뻐하시네요.

이종현의 엄마는 숙행에게 "두 사람이 잘 되길 바라는데 어떡하지?"라고 하시네요 ㅋㅋ

이종현의 엄마는 숙행의 아빠에게 전화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다음에 또 뵙기를 바라며 대구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합니다~

 

관련글

연애의맛 미스트록 숙행 깜짝 등장(소개팅남 송가인 아버지)

연애의맛 숙행 소개팅남 이종현 나이와 직업 알아보기

아내의맛 송가인 숙행 필라테스 위치와 정보(토브&리썸 필라테스)

 

 

참고

2019년 8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2화(1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