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류필립 미나 건강검진(대장내시경) 병원 위치(엄마 누나)

리뷰와 정보/건강2019. 7. 21. 17:29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모던패밀리에서 류필립과 미나가 건강검진(대장내시경)을 위해 방문한 병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필립과 미나가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에 왔습니다.


류필립의 엄마와 누나도 합류합니다.

건간검진을 같이 받을 예정이에요.


류필립의 누나 수지가 어린 나이에 유학을 가서.. 우울증을 앓으면서 살이 엄청 쪘다고 하네요.. 보기만해도 정말로 심각한 수준입니다.


미나의 실제 키와 몸무게도.. 공개가 됐습니다.


류필립의 누나 키와 몸무게 입니다.

키는 약 172cm로 아주 크며.. 몸무게는 무려 134Kg입니다.. ㄷㄷ


류필립과 가족들은 대장내시경도 받았어요.. ㄷㄷ


이사라 내과 전문의에게 검사 결과를 들으러 왔습니다.


류필립의 어머니는 지방간이 조금 있으나 걱정할만한 수치는 아니라고 하네요. 다른 부분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엔 필립의 검사결과를 들을 차례입니다.


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간에 혈관종이나 흔한 물혹 하나 없다고 하네요.


의사가 갑자기 미나의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뼈까지 미인이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여자들 중에 이렇게 골밀도가 높은 사람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20대 여성보다 골밀도가 높으며 무려 100세에도 골밀도 감소가 없다고 하네요? 우와~


대망의 류필립의 누나 수지의 결과를 들을 차례입니다.


의사는 지금 바로 자기가 소견서를 써야한다고 합니다.

정상혈압이 120정도인데 필립의 누나는 혈압이.. 200에 가깝다고 하네요.. ㄷㄷ

악성 고혈압이래요..

응급실 입원이 권유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뚱뚱한 것 보면서 예상은 했지만 당뇨도 있다고 합니다.. ㅜㅜ


지금 관리를 안하면 당뇨 합병증으로.. 10년 뒤에 실명될 것이고 투석을 하고 살아야한다는 무서운 이야기를 했습니다..

의사가 말하길 현재 몸 상태가 엉망진창이라고 하네요.


예상치 못한 결과는 아닌 것 같습니다...

진짜 심각한 수준입니다.



모던 패밀리에서 미나와 류필립의 가족이 건강검진(대장내시경)을 받은 병원은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롯데캐슬메디치 3,4층에 위치한

메디플라워 헬스케어(꽃마을 종합검진센터)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3호선 교대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상가 3~4층에 병원이 있습니다.


병원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medi-flower.com/입니다.




관련 글

모던패밀리 미나 류필립 부부 서울 집 아파트 공개(논현동)

모던패밀리 배우 류진 이혜선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7월 19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 22화(2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