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이사간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이상민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4월 28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이상민은 새벽부터 짐을 싸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이사갈 때가 되서 새벽부터 이삿짐을 싸고 있네요.


원래 이상민이 잠을 자던 침실인데 짐을 치우니 휑해졌습니다.


새벽부터 일어나서 혼자서 다 짐을 정리했다고 합니다.

이상민은 옷과 신발이 상당이 많아서 포장한다고 고생했겠네요.

정든 1/4하우스.. 안녕이네요~

안녕 용산더프라임하우스~


여기가 바로 이상민이 새로 이사간 집입니다.

이사 당일 저녁의 모습이에요.


이상민은  탁재훈을 불렀습니다.

새 집에선 편하게 인터폰으로 밖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


보일러도 마음대로 조절 가능합니다.


거실은 넓어 보이는데 온통 신발로 가득합니다. ㄷㄷ


옷방의 모습입니다. 옷들도 많긴 하지만 신발보단 적군요.


현관 문 근처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평범하게 깔끔해 보이는 화장실입니다.


아직 짐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안방의 모습입니다.

엄청 큰 TV가 있네요. 원래 거실에 있어야 되는데 신발 때문에 여기에 놔둔 것 같아요.

침실 내부에도 딸린 화장실이 있습니다.


고양이 캣타워도 여기에 이네요? 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아직 짐이 덜 정리되서 그렇지만 주방도 넓어 보입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이상민에겐 요리하는 공간이 아주 중요하죠.

아쉬운 점은 주방 크기에 비해 요리할 공간이 적어보인다는 것입니다.



이상민이 1/4 집을 벗어나 새로 이사간 아파트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금연 아파트라서 싸게 들어갔다고 하네요.

용산 동네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가장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31평입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이상민의 집은 발코니가 확장된 구조로

발코니가 줄여 거실/침실/주방 등의 면적이 넓어졌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적은 세대가 사는 아파트라 거래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충 가격은 파악 가능합니다.


매매가 7.55억원, 전세가 4.9억원입니다.

이상민의 상황을 고려하면 매매로 살고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전세도 힘들어 보여서 반전세나 월세로 살고 있을 것 같네요.

막대한 양의 빚을 다 갚아갈 것 같은데 언제 다 갚을지 궁금하네요 ㅎ

관련 글


참고

2019년 4월 2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36회(136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